HELPING THE OTHERS REALIZE THE ADVANTAGES OF 서든핵

Helping The others Realize The Advantages Of 서든핵

Helping The others Realize The Advantages Of 서든핵

Blog Article

클라이언트 내부 조작으로 만들어진 반동제어보다 효율이 좋지 않지만, 이로 인해 매크로 사용 여부를 눈으로 식별이 어려울 정도이므로 간과하기는 어렵다. 매크로의 한계에 의하여 변칙적인 반동에 속하는 좌우반동 등에 대하여는 조작이 불가능에 가깝다.

스무스: 위의 내용처럼 에임이 순간이동하는 것을 막기 위해 손플처럼 부드럽게 에임이 따라가게 하는 기능이다.

하지만 형식이 대부분 비슷하기 때문에 이 게임을 위한 코드만 이해하는걸로 충분합니다.

특히 비인가 프로그램을 판별하기가 매우 까다로워 핵 유저를 판별하기 조차 어렵다. 그럼에도 현재까지 정상 작동된다는 것은 블루홀의 대처가 매우 실망스럽게 느껴질 수 밖에 없다.

그리고 유저들 사이에서 핵 사용 유저의 닉네임이 알려지게 되자, 그 유저는 닉네임을 변경한 것으로 보인다.

무고한 유저를 핵으로 지목해 상대 팀의 분위기를 엉망으로 만들거나 무승부를 보는 척 하며 배신을 하는 경우도 있기 때문이다. 다만 의심 유저와 같은 팀원이 계속해서 핵이라 지목한다면 정말 맞을 가능성도 있다.

사용 시간 제한: 핵을 사용하는 시간을 제한하여 탐지 가능성을 줄이는 것이 중요합니다.

그런데 이 구현 과정에서 반동에 관련된 데이터는 구현되지 않는 것이다. 그래서 리플레이를 보더라도 이사람이 핵쟁이인지, 단순히 잘 쏘는 사람인지 구별을 할 수 없다.

스팀배그는 그나마 신고하면 재깍재깍 잡아주기라도 오버워치핵 한다는 점을 생각하면 카카오 배그는 이미 돌이킬 수 없을 정도로 오염된 셈.

십중팔구는 다른 핵이랑 같이 써서 들키는 경우. 스킬 핵과 상대방으로 만났다면 프로그램 성능 싸움이다. 또 월핵과 함께 사용하는 경우에는 대처가 불가능하다. 핵들의 전쟁...

..) 주목해야 할 점은, 당시 정지 당한 유저들 중에서는 핵 유저 하면 유명한 '위도우메이커, 맥크리, 한조' 등 히트스캔 딜러 뿐만이 아닌 '로드호그, 아나, 브리기테' 등 핵의 이미지와는 거리가 먼 유저도 많았다. 사실 에임핵 뿐만 아니라 특정한 상황에서 아나의 수면총이나 라인하르트의 방패 등 자동으로 스킬을 사용해주는 핵이나 적의 위치가 전부 보이는 월 핵도 있으니 사각지대의 틈새를 노려 몰래 핵을 사용하는 유저도 많다.

배틀그라운드가 발매한 이후부터 변치 않고 배틀그라운드 최대의 문제점으로 지적된다. 배틀그라운드가 오버워치, 레인보우 식스 시즈, 배틀필드, 카운터 스트라이크 글로벌 오펜시브 등과 어깨를 나란히 하는 인기 슈팅 게임으로 등극하면서 당연하다는 듯이 핵이 등장했으며 핵이 창궐하자 유저들이 고통받기 시작했다.

핵으로 특정할 수 있는 행동은 이미 어느 정도 알려져 있는데 부들부들 떠는 움직임이라든가 상대의 스킬 사용에 완벽하게 동시에 반응하는 것등이 있으며 이 외에도 많은 지표들이 있다.

대표적으로 중화기병 같은 경우에는 체력이 상당히 높고 라인하르트와 비슷한 돌진까지 가능해서 악용하면 상당히 위험했다.

Report this page